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맛집

점심메뉴 현대백화점중동점 삼백돈돈가츠

by 민서n지호n하율아빠 2023. 10. 11.
728x90
반응형

몸이 안좋아서 추석 연휴 내내
병원에 입원 하고 있었다

나이른 먹다보니. 이곳저곳
고장 나는부분이 많네

병원 밥을 먹으면서
유연히 나온 돈까스

물론 소스에 쩔어 눅눅한 돈까스였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느껴졌다

그래서 퇴원하면 제일 먹저 먹을 음식은 돈까스
퇴원후 점심을 먹기위해
집근처에 있는 현대백화점 중동점으로 갔다

삼백돈 돈가츠
안심,등심 모밀 모두 시켰다
두명이 가서 커플 세트를 먹을려고
하였는데 생각보다 할인폭이 크지 않았다


나에게는 양이 중요해서..

삼백돈 돈카츠 안심 등심도 맛있고
선택장애가 있는 나에게는
역시 모두주문하는게 맞다

고민하지말고 둘다먹으면 되니까

냉모밀 국수도 맛나고 시원하면서
끝맛이 레몬향이 났다
물론 기분탓인가?

아무튼 괜찮았다

삼백돈 돈카츠 등심
맛있게 먹는 방법이 테이블 위에
적혀있었다
소스 말고 겨자랑 와사비 같이 찍어 먹으니
담백하고 바삭했다

현대백화점에 오면서
여기은 왜 안왔는지...

새로운 나의 맛집이 생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