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관심

역삼동주민센터 미술전시

by 민서n지호n하율아빠 2023. 12. 22.
728x90
반응형

오늘도 오랜간만에 운동하고 오면서
역삼동 주민센터 미술 전시를 보고 왔습니다

가끔 나도 미술을 하면
이런 전시를 할수 있을까?
기안84처럼 그림을 그리며

내가 하고 싶은것들을 하고 살수 있을까?
유명한 사람은 아니여도
그림을 그리며 살수 있을까..
말도 안되는 생각을 가져봅니다


요즘 새로운 취미생활을 가질려고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네요
보면서 따라 그릴 수 없지만
동기부여가 되는것 같아요.

코끼리 그림
HAKUNA MATATA
하쿠나 마타타
스와힐리어 '잘 풀릴것이다'
모든일이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림을 보면서
이그림은 어떻게 그렸을까?

어떻게 하면 그림을 잘 그릴수 있을까..
많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그림을 보면서 나도 이런그림을 그릴수 있을까?
많은 생각을 하네요

요즘에 이런 그림 그리고 싶어요.

도시를 가방으로 표현

엽서 같은게 있어서 챙겨서 옵니다
물욕이 많아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