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대문운동장 이벤트 참여

by 민서n지호n하율아빠 2024. 3. 26.
728x90
반응형

동대문역사문화공원  현대면세점을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중.. 동대역사문화공원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오랜만에 이런것에 보고..

나의 본능은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고

사은품을 챙기기위해.. 나의 인스타에 사진을 업로드...

동대문디자인플라자가 정확한가...

DDP

화장품광고 인것 같은데...

일단. 인테리어가 이쁘다.

신가하네...

요즘은 이렇게 홍보를 하나??

 

 

얼굴을 스캔해서.. 피부를 관리하는 것 같은데...

일단 나는 관심이 없으니...

사실... 내 나이 먹고 얼굴까지.. 스캔하기는 귀찮다..

그리고.. 이거 한번 해보겠다고.. 줄서는것도 귀찮다...

무엇보다. 집으로 가야했기에...

 

혹.. 나혼자 왔으면 했을것 같다..

그냥 사진만 찍는 걸루..

시간적인 여유가 있었으면 더 많은 사진을 찍었을텐데...

아이들과 함께 왔으면 사진이라도 같이 찍으면 좋을텐데..

사진 찍으면 잘 나올것 같다.

 

마지막으로 뽑기를 해서.. 받은 사은품은... 크렌징폼과.. 기타등등..

다시 여러가지 받았는데.. 잘 모르니..나머지는 집사람에게 pass~~

 

아직 이벤트를 할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기회가되면 아이들과 한번 놀려 오고 싶다..

동대문면세점...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사진도 함께...

동대문 면세점에서 바라본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봄이 되면 이쁠것 같다..

728x90
반응형